이번 연말 시즌, 3M은 미네소타 바이킹스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팬들에게 혁신적인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미네소타 바이킹스의 공식 과학 파트너로서, 3M은 경기 당일 즐거운 경험을 배가시키는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2월 29일, 3M은 바이킹스가 독특한 핸드워머와 같은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핸드워머는 가장 추운 경기 날에도 팬들에게 따뜻함과 빛남을 선사할 것입니다.
"SKOL"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독특한 핸드워머는 3M 과학의 힘으로 구동됩니다. 이 제품은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3M™ Thinsulate™ 단열재와 어두운 겨울 저녁에 가시성을 높여주는 3M™ Scotchlite™ 반사 소재를 특징으로 합니다. 안전과 바이킹의 자부심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이 핸드워머는 이미 12월 17일 바이킹 박물관에서 열린 Winter Wonderland 와 같은 주요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데뷔했습니다. 3M이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Twin Cities에서 도움이 필요한 가족을 지원하는 두 조직인 People Serving People및 The Link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약 100가구의 도움이 필요한 가족에게 혜택을 줄 것입니다.
이 핸드워머는 12월 29일 US 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바이킹스와 패커스의 경기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며, 입장문을 통과하는 처음 4만 명의 팬은 이 따뜻한 선물을 받을 것입니다.
핸드워머 외에도, 3M의 영향력은 바이킹스 경기 당일의 다양한 부분에 녹아 있으며, U.S. 뱅크 스타디움의 설계 및 건설에 기여하는 50개 이상의 3M 제품, 감각 민감성을 가진 팬들을 위한 감각 안전 공간, 그리고 부상에서 회복하는 선수들을 돕는 소비자 솔루션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3M의 기업 스폰서십 리더인 Ally Fernholz는 "이 파트너십은 단순한 경기 당일의 경험을 넘어서, 3M 과학이 어떻게 삶을 개선하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사업부들과 3Mgives와 협력하여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치고, 왜 3M이 미네소타 바이킹스의 공식 과학 파트너인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3M은 경기 당일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배가시키는 소재 과학을 통해 이번 연휴 시즌과 그 이후에도 따뜻함, 빛, 그리고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