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25년 9월9일 - 다각화된 기술 회사인 3M이 9월 9일~12일까지 개최되는 국제 자동차 산업 전시회에(IAA Mobility 2025) 참여할 예정이다.
3M은 "자동차 산업의 미래, 지금 3M이 혁신하고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제조부터 애프터마켓까지 자동차 산업을 위한 최신 혁신 기술과 소재 과학 솔루션을 선보인다.
3M 운송 및 전자 사업부 사장인 웬디 바우어는 "3M은 소재 과학과 혁신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모빌리티의 미래를 선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현재의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미래의 니즈까지 예측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IAA 모빌리티 2025 참가는 더욱 효율적이고 연결된 자동차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전 세계 업계 리더들과 협력하려는 3M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3M은 IAA Mobility 2025에서 다음과 같은 주요 산업 트렌드를 다루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 전기 자동차의 대중화: 비용 절감, 안전성 강화, 제조 간소화를 위한 고급 소재 및 모듈식 설계.
· 혁신적인 섀시 제조: 비용 절감, 구조적 무결성 향상, 무게 감소, 생산 속도 향상, 정밀도 향상.
· 재활용 가능성 및 수리할 권리: 재생 에너지 사용, 순환 경제 실천, 연료 효율 향상, 그리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무선 업데이트, 모듈형 아키텍처, 효율적인 컴퓨팅, 향상되고 신뢰성있는 연결성, ADAS 및 개인화.
· 미래의 내부 디자인: 스마트한 표면, 개인화, 향상된 편안함, 첨단 인포테인먼트, 유연한 구성.
미래 모빌리티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IAA 모빌리티에서 3M은 자동차 산업에서 100년간의 혁신을 통해 과학을 적용하고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기대를 어떻게 충족시키는지를 보여준다. 전시된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 배터리 보호 솔루션: EV 배터리의 범위와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열 인터페이스 소재 및 열 폭주 전파 완화 솔루션.
· 조립 간소화: EV 배터리 팩의 효율적인 조립 및 분해를 위한 3M™ VHB™ 압출 테이프 및 스트레치 릴리스 기술.
· 인간-기계 상호작용(HMI): 차량 내 디스플레이 밝기와 대비를 향상시키고 전면 유리 반사를 줄이기 위한 빛 제어 필름.
· 편안함과 개인화: 열 차단 및 UV 보호를 위한 3M™ 자동차 윈도 필름과 맞춤화를 위한 3M 차량 랩핑 필름.
· 부품 및 차량 경량화: 성능을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기 위해 사출 성형, 밀봉 및 고압 스프레이 적용 과정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소재에 추가할 수 있는 3M™ 글라스버블.
IAA Mobility 2025에서 3M의 혁신을 확인할 수 있다.
3M은 뮌헨의 IAA Mobility에서 B2 홀, E10 부스에서 최신 발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3M이 모빌리티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하고 있는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부스에서는 몰입형 상호작용을 제공하여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3M 소개
3M(NYSE: MMM)은 과학을 활용하고, 혁신적이며 고객 중심적인 솔루션을 만들어 전 세계 산업을 변화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전문 분야를 포괄하는 우리의 팀은 테크놀로지 플랫폼, 차별화된 역량, 글로벌 네트워크 및 뛰어난 운영능력 등을 통해 고객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M이 어떻게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지 News.3m.co.kr에서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