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 브랜드는 혁신과 신뢰성의 100년을 기념합니다
Feb 25, 2025

올해는 3M의 Scotch ™ 브랜드가 100주년을 맞이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1925년 Scotch Masking Tape가 발명된 이래로 Scotch Brand는 1,000개가 넘는 다양한 접착 테이프와 제품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왔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배송, 포장, 가정 및 사무실에서 자동차, 건설, 제조, 전자 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가족, 우정 및 전체 산업에 필수적입니다.

상징적인 발명품의 기원

1925년에 3M은 샌드페이퍼 제조업체로 알려졌고 엔지니어 리차드 드류는 자동차 수리점에 샘플을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드류는 작업자들이 유행하는 투톤 페인트 작업에서 깨끗한 마감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페인트가 테이프를 제거할 때 함께 벗겨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드류는 크레이프 종이와 캐비닛 메이커의 접착제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테이프를 만들었습니다. 이 테이프는 스카치® 마스킹 테이프라는 이름으로 판매 되었습니다.

그로부터 5년 후, 드류는 자신의 디자인을 개선하여 투명한 스카치® 셀로판 테이프를 개발했습니다. 이 발명품은 또 다른 혁신으로, 패키지를 봉인하고 재료를 수리하는 등의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솔루션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수십 년에 걸쳐 스카치 브랜드는 전 세계 가정, 사무실 및 기업에서 필수품이 된 다양한 제품으로 진화했습니다. 수리를 지원하든 재료를 밀봉, 보호, 단열, 라벨링 및 고정하든 스카치 제품은 독창성, 효율성 및 문제 해결 능력을 강화합니다. 창립 후 1세기가 지난 지금도 이러한 자원은 브랜드를 계속 이끌고 미래의 혁신에 영감을 줍니다.

스카치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카치® 매직™ 테이프 : 1961년에 출시된 이 무광택 테이프는 종이에 붙이면 보이지 않는 디자인으로 유명해졌으며 현재는 수백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 Edge-Lock™+ 기술이 적용된 ScotchBlue™ PROSharp 페인터스 테이프 : 다음번 페인팅 작업 또는 홈 개선 프로젝트에서 돋보일 수 있는 전문적인 마감을 제공합니다.
  • 스카치® 선물 포장 테이프 : 이 솔루션은 매끄럽고 완벽한 포장과 큰 임팩트가 있는 작은 장식을 접착하는 데 적합합니다.
  • 스카치® 고성능 포장 테이프는 단 한 개의 스트립만으로도 다가올 이사 준비나 패키지 배송 등에 필요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최고의 강도를 제공합니다.

 

 

미국 생산, 글로벌 배송

스카치 브랜드 테이프와 제품은 켄터키주 신시아나, 위스콘신주 메노모니, 미네소타주 허친슨 등 미국 전역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는 모든 스카치 매직 테이프 롤이 시작되는 곳이며 매년 1,200만 마일의 테이프가 제조됩니다. 이러한 시설에서 스카치 브랜드 제품은 전 세계로 배포되어 고객들이 일상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역사와 밝은 미래

스카치 브랜드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동안, 회사는 계속해서 혁신하고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창의성에 기반한 유산을 가진 스카치 브랜드는 앞으로도 접착 제품 산업의 리더로 남을 것입니다.

 "테이프에 이렇게 풍부한 기원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습니다,"라고 3M의 소비자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사장인 헤더 그린은 말합니다. "올해 우리는 그 역사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혁신은 탐구와 발견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매일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도록 영감을 줍니다. 함께 우리는 앞으로 100년 동안 더 많이 만들고, 더 많이 고치고,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다른 주제

보도 관련 문의처

이메일 문의 (영어) (한국어)
 

위 정보는 언론 매체 관계자를 위한 연락처입니다.언론 매체 관계자 이외의 분은 여기에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88-364-3577).

최신 정보 이메일 구독

3M Korea News Center의 최신 정보를 구독합니다.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