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새로운 경영진 임명 발표
2024년 5월 1일부로 William Brown이 3M 최고 경영자로 임명되고, Michael Roman이 3M 이사회 이사장으로 임명됨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 2024년 3월 12일 / PRNewswire / - 3M (NYSE: MMM)은 오늘 William M. "Bill" Brown이 2024년 5월 1일부로 최고 경영자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Michael Roman이 2024년 5월 1일부로 3M 이사회의 이사장으로 임명된 것과 함께 이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Roman은 "Bill은 글로벌 기술 기업의 CEO로서 강력한 성과를 보여준 바 있어 3M에게 적합한 리더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략적 리더십, 혁신, 운영의 탁월한 경험을 3M에 가져오고 있습니다. 저는 새로운 역할인 이사장으로서 그와 함께 협력하며 우리의 힘을 더해갈 것을 기대합니다."

Brown은 "이 상징적인 글로벌 기업을 이끌 수 있는 기회에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Mike의 지도 아래서 상당한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어 왔으며, 저는 3M이 계속해서 고객, 주주, 직원 및 전 세계 커뮤니티에 가치를 제공하는 데 그 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대하고 있습니다."

61세인 Brown은 항공우주 및 방위 기술 솔루션 분야에서 글로벌 혁신 기업인 L3Harris Technologies의 전 이사장 겸 최고 경영자로서 2019년 6월부터 2022년 6월까지 이사장 및 이사회 의장, 그리고 이사회의 이사장을 역임했습니다. Brown은 이전에 L3 Technologies와 합병하기 전인 Harris Corporation의 의장, 사장 및 최고 경영자로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2011년 11월에 Harris Corporation에 사장 및 최고 경영자로 합류했습니다. Harris Corporation 이전에 Brown은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 (UTC)에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맡은 경력이 있습니다.

Brown은 Villanova University에서 기계 공학 학사 및 석사 학위를, 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에서 MBA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Aerospace Industries Association (AIA) 이사회 의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이전에는 AIA의 이사회 집행위원회의 구성원이었습니다.

Roman은 3M의 이사회 의장으로 계속해서 활동하며, 3M에서 35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전략적 방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2018년 7월부터 3M의 CEO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3M은 이사회가 Roman과 Brown의 은퇴 의무 연령인 65세를 면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망성 명세서

본 보도 자료에는 3M의 재무 결과, 추정치 및 사업 전망에 관한 전망성 명세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합니다. "계획," "기대," "목표," "믿음," "프로젝트," "대상," "예상," "의도," "추정," "할 것," "해야 할 것," "할 수 있을 것," "예측" 등의 단어와 비슷한 의미를 가진 단어 및 용어를 사용하여 향후 운영 또는 재무 성과 또는 사업 계획 또는 전망에 관한 어떠한 토론과 관련하여 이러한 명세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 세계적인 경제, 정치, 규제, 국제 무역, 지정학적, 자본 시장 및 기타 외부 조건 및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요인,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군사 갈등, 천재지변 또는 기타 재해 또는 기후 변화로 인해 회사 또는 고객 및 공급업체의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외환 환율 및 그 변동성; (3) 특정 플루오로 화학 물질과 관련된 위험, 이에 관한 청구, 소송 및 정부 규제 절차에 따른 책임, 그리고 회사의 PFAS 생산 중단 및 제품 포트폴리오 전체에서의 PFAS 사용 중단 계획과 관련된 위험; (4) 미국의 공공 수도 시스템이 제기한 PFAS 관련 청구를 해결하기 위한 제안된 집단 소송 합의와 관련된 위험; (5) 연례 보고서인 2023년 12월 31일 종료 연도에 대한 Form 10-K 및 이후 분기 보고서인 Form 10-Q에서 설명된 법적 절차, 그리고 중요한 개발 사항; (6) 경쟁 조건 및 고객 선호도; (7)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의 시기와 시장 수용; (8) 구매한 구성품, 화합물, 원자재 및 에너지의 가용성과 비용, 부족, 증가한 수요와 임금, 공급망 중단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사슬 공급의 중단; (9) 글로벌 기업 자원 계획 (ERP) 시스템의 점진적인 구현에 대한 예기치 않은 문제 또는 지연, 또는 정보 기술 인프라에 대한 보안 침해 및 기타 중단 사항; (10) 포트폴리오 관리 조치 및 기타 진화하는 비즈니스 전략으로 인한 인수, 전략적 제휴, 자산 매각 및 기타 전략적 사건의 영향; (11) 운영 실행, 계획된 생산성 향상의 이점을 얼마나 실현할 수 있는지, 그리고 조직 재구조화 활동의 영향을 포함한 운영 실행; (12) 정의된 혜택 연금 및 퇴직 후 혜택 계획에 따른 회사의 자금 의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금융 시장 위험; (13) 회사의 신용 등급 및 자본 비용; (14) 세금 관련 외부 조건, 세율, 법률 또는 규정의 변경을 포함한 세금 관련 사항; (15) 회사의 헬스케어 사업 분할 제안과 관련된 사항; (16) Combat Arms Earplugs (CAE)와 관련된 사항, 회사의 자회사인 Aearo Technologies 및 일부 제휴사 및/또는 3M이 판매하거나 제조한 CAE와 관련된 모든 소송 및 주장을 가능한 한 완전히 해결하기 위한 2023년 8월 합의와 관련된 사항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가정이나 요인의 변경은 크게 다른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연례 보고서인 Form 10-K의 "향후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주의 사항" 및 "위험 요인"과 분기 보고서인 Form 10-Q의 Part I, Items 1 및 1A, 그리고 Part I, Item 2 및 Part II, Item 1A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여기에서 논의된 어떠한 전망성 명세서도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 또는 개발로 인해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고 가정합니다.

3M 소개

3M은 과학으로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람, 아이디어, 그리고 과학의 힘을 일깨워 새로운 가능성을 상상함으로써, 전세계의 3M 구성원은 고객, 커뮤니티 및 지구의 기회와 과제들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제시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M.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 연락처:

Bruce Jermeland
(651) 733-1807
또는
Diane Farrow
(612) 202-2449
또는
Eric Herron
(651) 233-0043

미디어 연락처:

Sean Lynch

Slynch2@mmm.com

 

다른 주제

보도 관련 문의처

이메일 문의 (영어) (한국어)
 

위 정보는 언론 매체 관계자를 위한 연락처입니다.언론 매체 관계자 이외의 분은 여기에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88-364-3577).

최신 정보 이메일 구독

3M Korea News Center의 최신 정보를 구독합니다.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