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이사회 Solventum 분할 승인
기록일은 2024년 3월 18일로, 배포일은 2024년 4월 1일로 설정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 2024년 3월 8일 / PRNewswire / - 3M (NYSE: MMM)은 오늘 이사회가 Solventum Corporation으로 알려지는 헬스케어 사업의 계획된 분할을 승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4월 1일에 3M으로부터 분할되고, "SOLV"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 신청했다.

"오늘의 승인은 우리가 두 개의 세계적 수준의 회사를 구축하는 데 계속해서 진전을 이루는 데 있어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각각의 성장과 맞춤형 자본 배분 계획을 추구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Mike Roman, 3M 회장 겸 최고 경영자는 말했습니다. "Solventum이 독립적으로 미션을 추구하고 흥미로운 빠르게 성장하는 헬스케어 시장에서 혁신을 약속하는 데 준비를 마칠 수 있어 기쁩니다."

주식 배포

3M 보통주 주주는 2024년 3월 18일 영업 종료 시점에 보유한 3M 보통주 4주당 Solventum 보통주 1주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배포는 2024년 4월 1일 거래 시작 전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남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으로는 배포가 일반적으로 3M 주주에게 비과세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분할은 Solventum이 제출한 Form 10 등록 성명서에 기술된 특정 조건의 충족 또는 면제에 따라 진행됩니다.

3M 이사회는 3M 주주에게 Solventum의 발행 주식의 80.1%를 배포하기로 승인했습니다. 3M은 분할 이후 5년 이내에 Solventum 보통주의 발행 주식의 19.9%를 보유하며 이를 활용할 것입니다.

기록일에 등록된 3M 주주는 3M 주주로서 자격이 있는 Solventum 보통주를 받기 위해 어떠한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주주는 배포에 참여하기 위해 어떠한 대가도 지불하거나 3M 보통주를 인도하거나 교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주는 Solventum 보통주의 소수 주식 대신 현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거래 세부 사항

3M은 Solventum 보통주의 "when-issued" 거래가 2024년 3월 26일 또는 그 주변에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SOLV WI" 심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Solventum 보통주는 배포일인 2024년 4월 1일에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SOLV" 심볼로 "정상 거래"가 시작될 것입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3월 28일까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3M 보통주에 대해 두 개의 시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상 거래" 시장인 "MMM" 심볼 아래에서 3M 주식이 배포를 받기 위한 Solventum 보통주에 대한 권리와 함께 거래되며, "배포 제외 시장"인 "MMM WI" 심볼 아래에서는 3M 주식이 배포를 받기 위한 Solventum 보통주에 대한 권리 없이 거래될 것입니다.

2024년 3월 18일 기록일에 3M 보통주를 보유한 3M 주주가 배포일 이전에 해당 주식 중 일부를 판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주식 중개인, 은행 또는 기타 명의자에게 문의하여 배포에 따라 배포되는 Solventum 보통주에 대한 권리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분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분배 대리인인 EQ Shareowner Services에 문의하십시오. 주소는 P.O. Box 64854 St. Paul, MN 55164-0854이며, 전화번호는 1-800-401-1952 (미국 내 무료 전화)입니다.

Solventum에 대한 주요 정보

Form 10에 기재된 대로, Solventum은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 "삶의 개선을 위해 더 나은, 더 스마트하고, 더 안전한 의료를 가능하게 하는" 미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70년 이상의 혁신을 통해 돌파구 솔루션을 창출하고 시장 선도적인 위치, 신뢰할 수 있는 인지도 있는 브랜드, 그리고 10만 개 이상의 유통 파트너와 90개 이상의 국가에서의 판매를 통해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 건강, 재료 및 데이터 과학의 교차점에서 혁신을 이끄는 선도적인 글로벌 의료 기업으로, 2023년 매출은 82억 달러입니다. Solventum은 2026년까지 4-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약 930억 달러의 글로벌 시장에 집중할 것입니다.
  • 시장에 맞춰 구성된 네 개의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의료 수술 (MedSurg): 상처 치료 및 수술 솔루션을 제공하여 치유를 가속화하고 합병증을 예방합니다.
    • 치과 솔루션: 평생의 구강 건강을 촉진하기 위한 치과 예방 및 치료 솔루션 및 교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건강 정보 시스템: 임상 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여 의료진이 환자를 돌보는 데 시간을 확보하고 의료 보상의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 정화 및 여과: 생명을 구하는 생물 의약품, 백신 및 의료 치료를 위한 여과기 및 막을 제공합니다.

Solventum은 Bryan Hanson을 최고 경영자로, Wayde McMillan을 최고 재무 책임자로, Carrie Cox를 이사회 의장으로 하는 경험 많은 팀에 의해 이끌어지며, 2만 명 이상의 열정적인 직원을 포함합니다.

Solventum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저희  websit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lventum 투자자 데이

이전에 발표된 대로, Solventum은 2024년 3월 19일 화요일 미국 동부 시간 오전 9시에 뉴욕에서 투자자 데이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한슨과 맥밀런은 Solventum의 리더십 팀 구성원과 함께 참석하여 3M으로부터의 분할 전에 비즈니스 개요를 제공하고 가치 창출 기회를 개요로 설명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는 공식적인 발표와 리더십과의 질의응답 세션이 포함됩니다. 직접 참석하려는 경우 사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행사 전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Solventum의 발표를 동시에 웹캐스트하며, 이후에도 회사 웹사이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웹캐스트의 아카이브는 실시간 행사가 종료된 후에도 회사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M 웹사이트 https://investors.3m.com/health-care-spin-off-resources에서  Solventum의 프레젠테이션을 동시에 시청하거나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전망성 명세서

본 보도 자료에는 3M의 헬스케어 사업 분할 계획에 관한 전망성 명세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분할 완료 예정일을 포함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획," "기대," "목표," "믿음," "프로젝트," "대상," "예상," "의도," "추정," "할 것," "해야 할 것," "할 수 있을 것," "예측" 등의 단어와 비슷한 의미를 가진 단어 및 용어를 사용하여 향후 운영 또는 재무 성과 또는 사업 계획 또는 전망에 관한 어떠한 토론과 관련하여 이러한 명세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 세계적인 경제, 정치, 규제, 국제 무역, 지정학적, 자본 시장 및 기타 외부 조건 및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요인,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군사 갈등, 천재지변 또는 기타 재해 또는 기후 변화로 인해 회사 또는 고객 및 공급업체의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외환 환율 및 그 변동성; (3) 특정 플루오로 화학 물질과 관련된 위험, 이에 관한 청구, 소송 및 정부 규제 절차에 따른 책임, 그리고 회사의 PFAS 생산 중단 및 제품 포트폴리오 전체에서의 PFAS 사용 중단 계획과 관련된 위험; (4) 미국의 공공 수도 시스템이 제기한 PFAS 관련 청구를 해결하기 위한 제안된 집단 소송 합의와 관련된 위험; (5) 연례 보고서인 2023년 12월 31일 종료 연도에 대한 Form 10-K 및 이후 분기 보고서인 Form 10-Q에서 설명된 법적 절차, 그리고 중요한 개발 사항; (6) 경쟁 조건 및 고객 선호도; (7)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의 시기와 시장 수용; (8) 구매한 구성품, 화합물, 원자재 및 에너지의 가용성과 비용, 부족, 증가한 수요와 임금, 공급망 중단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한 사슬 공급의 중단; (9) 글로벌 기업 자원 계획 (ERP) 시스템의 점진적인 구현에 대한 예기치 않은 문제 또는 지연, 또는 정보 기술 인프라에 대한 보안 침해 및 기타 중단 사항; (10) 인수, 전략적 제휴, 매각 및 포트폴리오 관리 조치 및 기타 진화하는 비즈니스 전략으로 인한 전략적 사건의 영향; (11) 운영 실행, 계획된 생산성 향상의 혜택을 회사가 얼마나 실현할 수 있는지, 그리고 조직 재구조화 활동의 영향을 포함; (12) 정의된 혜택 연금 및 퇴직 후 혜택 계획에 따른 회사의 자금 의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금융 시장 위험; (13) 회사의 신용 등급 및 자본 비용; (14) 세금 관련 외부 조건, 세율, 법률 또는 규정의 변경을 포함; (15) 회사의 헬스케어 사업 분할에 관련된 사항, 거래가 완료될지, 완료된다면 예상한 조건이나 시간에 맞게 이루어질지 여부, 예상한 혜택이 실현되지 않을 위험, 비용이나 비시너지가 예상한 금액을 초과할 위험, 다양한 마감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 잠재적인 비즈니스 중단, 경영진의 시간 분산, 거래(또는 진행 중인 거래)가 인재 유지에 회사의 능력에 미치는 영향, 고객, 공급업체, 직원, 규제기관 및 기타 상대방과의 관계에 미칠 수 있는 영향, 원하는 세금 처리를 실현할 수 있는 능력, 필요한 동의나 승인을 얻을 수 없을 위험, 거래와 관련하여 수행된 자금 조달 및 부채에 따른 위험; 그리고 (16) Combat Arms Earplugs ("CAE")와 관련된 사항, 회사의 자회사인 Aearo Technologies 및 일부 제휴사 및/또는 3M이 판매하거나 제조한 CAE와 관련된 모든 소송 및 주장을 가능한 한 완전히 해결하기 위한 2023년 8월 합의에 대한 사항. 이러한 가정이나 요소의 변경은 크게 다른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보고서의 "향후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주의 사항" 및 "위험 요인"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사건 또는 개발로 인해 여기에서 논의된 어떠한 전망성 발언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3M 소개

3M은 과학으로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람, 아이디어, 그리고 과학의 힘을 일깨워 새로운 가능성을 상상함으로써, 전세계의 3M 구성원은 고객, 커뮤니티 및 지구의 기회와 과제들을 독창적인 방법으로 제시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M.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lventum 소개

Solventum에서는 더 나은, 더 스마트하고, 더 안전한 의료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고객들의 가장 어려운 도전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창조하는 긴 역사를 가진 새로운 회사로서, 건강, 재료 및 데이터 과학의 교차점에서 게임 체인징 혁신을 선도합니다. 이러한 혁신은 환자들의 삶을 더 나아지게 만들어주며, 동시에 의료 전문가들이 최고의 성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olventum에서 이런 혁신을 어떻게 이루어가는지 확인해보세요.

3M 투자자 연락처:

Bruce Jermeland
(651) 733-1807
또는
Diane Farrow
(612) 202-2449
또는
Eric Herron
(651) 233-0043

3M 미디어 연락처:

Sean Lynch

Slynch2@mmm.com

Solventum 투자자 연락처:

Kevin Moran
kmmoran@solventum.com 
(651) 968-7608

Solventum 미디어 연락처:

Carly Rotman
crotman@solventum.com

 

SOURCE 3M Company

다른 주제

보도 관련 문의처

이메일 문의 (영어) (한국어)
 

위 정보는 언론 매체 관계자를 위한 연락처입니다.언론 매체 관계자 이외의 분은 여기에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88-364-3577).

최신 정보 이메일 구독

3M Korea News Center의 최신 정보를 구독합니다.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