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Open의 '모두를 위한 골프 데이'는 골프, 과학 및 전문 기술직을 통해 Twin Cities 청소년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Jul 23, 2025
Golf 4 All Day group shot

3M 오픈은 3M 커뮤니티 임팩트와 3Mgives 와 협력하여 7월 22일 화요일 TPC 트윈 시티에서 제4회 '모두를 위한 골프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와 세인트폴 도시권 전역에서 500명이 넘는 학생이 참여한 이 행사는 골프에 대한 독특한 소개를 제공하는 동시에 과학과 전문 기술직의 흥미로운 세계를 강조했습니다.

 

Tickets for KidsSolomon Hughes Sr. Golf Academy , First Tee Minnesota , Sanneh Foundation 과 같은 지역 단체들과 협력하여, '모두를 위한 골프 데이'는 모든 연령대가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오후에는 교육과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체험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이들은 미네소타 퍼스트 티(First Tee)가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클럽을 손에 들고 하는" 활동을 통해 골프를 직접 체험했습니다. 또한, 테일러메이드가 진행하는 3M 스윙 랩(Swing Lab), 3M 오픈 프림로즈 플레이그라운드(Open Primrose Playground), 그리고 자원봉사 3M 회원들이 진행하는 STEM 교육 프로그램인 3M 비지팅 위저드(Visiting Wizards)의 인터랙티브 시연을 통해 과학적 원리를 흥미롭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체험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스타 마이크 콘리, 전 NBA 선수 콜 올드리치, 미네소타 바이킹스의 레전드 랜달 맥대니얼과 존 랜들, 전 바이킹스 와이드 리시버 마이클 플로이드, 그리고 전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선수 월리 슈처비악 등 유명 인사들이 학생들과 함께했습니다. 이들의 참여는 어린 참가자들에게 더욱 큰 재미와 영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올해 '모두를 위한 골프 데이'의 주요 초점은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 및 전문 기술직 분야의 진로에 대한 강조를 확대한 것이었으며, 특히 3M Safety Roadshow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이동식 교육 센터로 운영되어 미국내 제조 기술 격차 심화와 현재 전문 기술 인력 상당수의 예상 은퇴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합니다.

 

로드쇼는 3M의 산업 안전 전문성과 개인 보호 장비(PPE)를 선보이며, 학생들에게 귀중한 실습형 첨단 제조 활동과 안전 시연을 제공합니다.

 

3M의 최고 공공업무 책임자(Chief Public Affairs Officer)인 토리 클라크(Torie Clarke)는 "지금까지 앨라배마, 아칸소, 미주리 주에 걸쳐 6곳에서 1,300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안전 로드쇼와 다른 활동들이 미래 인력인 여러분에게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 분야 또는 전문 기술 분야의 진로를 고려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3M 오픈과 파트너들은 올해 '모두를 위한 골프 데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신 모든 학생, 3M 회원, 그리고 3M 파트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행사는 지역 사회 협력의 긍정적인 영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고, 골프, 과학, 그리고 전문 기술 분야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주제

보도 관련 문의처

이메일 문의 (영어) (한국어)
 

위 정보는 언론 매체 관계자를 위한 연락처입니다.언론 매체 관계자 이외의 분은 여기에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88-364-3577).

최신 정보 이메일 구독

3M Korea News Center의 최신 정보를 구독합니다.

구독